유아 맘들 사이에서 트러블 없는 유아용품으로 입소문

아기비누 '후솝'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유아 맘들 사이에서 트러블 없는 유아용품으로 입소문

제품혁신부문(유아용비누)

 

불과 몇 년전만 해도 유아용품시장은 프리미엄 시장으로 과열 경쟁이 지속되며, 프리미엄 시장은 큰 호황을 누리며 성장세를 기록했다. 하지만 경기 불황이 지속되며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 큰 변화가 일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유아비누, 신생아비누 등 소모성 제품의 경우 친환경, 유기농, 오가닉고가의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이러한 트렌드는 소비자들 인식 속에 유아, 어린이 제품은 화학첨가물과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이 보편화 되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거나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식물성오일과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치유까지 가능한 천연비누로서 손을 씻기 싫어하는 유아, 어린이들에게 비누방울을 불며 놀이까지 할 수 있는 유아비누 후솝이 출시 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기비누 후솝은아이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아토피, 피부재생, 가려움증 개선, 비타민 등을 첨가한 4가지 종류로 출시 되었으며, 비누 받침대까지 제공하여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후솝은 한국화학융합시험(KTR)에서 피부자극테스트와 성분테스트를 마쳤으며, KCPBA 유아용품 부문 소비자선호도 1위를 달성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