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쿠모 이성훈 대표

대용량 가습기 ‘쿠모’ 가습기 시장의 새바람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에 많은 가습기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대부분 소형으로 규모가 큰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은 찾기 힘들다. 적정습도가 중요한 이유는 호흡기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건조한 공기는 보통 습도 40% 이하를 말하는데 목과 코 등이 건조해져 점막 장벽이 약화되고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 등의 침투가 쉬워져 감기의 원인이 된다. 또한 습한 공기는 습도 70% 이상으로 집먼지 진드기를 번식시키고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 제품이미지 2

이에 최근 (주)쿠모(이성훈 대표 www.coomo.co.kr 031-295-1120)에서 출시한 대용량 가습기 “쿠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쿠모는 에너지 절감을 통한 전기절약과 청정 가습을 통한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대용량 가습기 전문 브랜드로 깨끗한 물로 건강한 가습을 만들어 환경과 건강, 그리고 고객의 믿음을 지켜 나가는 기업을 모토로 하고 있다.

▲ 제품이미지 2

쿠모 제품은 총 4가지로 이중 쿠모 D1000R 제품의 경우 일일 8시간으로 월 25일 가동 시 경쟁사 제품 대비 탁월한 절전효과가 있다. 또한 약 50평의 넓은 면적에 적절한 대용량 사무용 가습기로 100도씨로 물을 끓여 만든 청정 가습으로 깨끗하고 안전하다. 또한 1% 단위 습도 설정이 가능하며 2개의 연수 이온필터로 수돗물을 사용해도 늘 안전하며 6개월 주기로 필터만 갈면 편안하고 깨끗한 가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각 기업별 로고를 새겨 넣을 수 있어 기업 홍보 효과에도 좋다. 스탠드형 S2000 제품의 경우 10시간 동안 1.5리터 17개를 분출하는 강력한 가습량으로 제품 사용자들은 한결 같이 제품 만족도를 표시하고 있다. S1200 제품의 경우도 대용량 스탠드형으로 소음이 거의 없어 신경이 예민한 분들에게 적당하다.

이들 제품들은 사무실, 은행, 학교, 관공서, 병원, 클럽, 커피전문점 등 일상생활 대부분의 사무실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업무능력 향상과 국민의 생활환경건강에 기여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24시간 20일 이상 연속으로 사용해도 석태가 생기지 않는 기술력과 12월 인터파크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선점에 나서는 것은 물론 전국 판매대리점 운영과 렌탈사업까지 병행함으로써 국내 대용량 가습기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성훈 대표는 ‘현재 9개 대리점 가맹 체결을 마쳤으며 함께할 각 지역 지사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기술력)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