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미트(주) 박종민 대표

복분자와 산마늘 이용, 육가공 유통의 신뢰받는 모델

먹는장사가 남는 장사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업체 입장에서 보면 반드시 맞는 말은 아니다. 철학과 기업 이념 없이 한 번 팔고 나면 끝이라는 일부 몰지각한 업체들의 경우 대충 만들어 유통 시키면 그만이지만 양심적인 마음으로 외식관련 사업을 하다보면 이윤은 적게 남기지만 만족감과 서비스는 오로지 고객에게 향해야 하기 때문이다. 질 좋은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하는 것 역시 먹거리 사업의 중요한 포인트로 지난 20년간 육가공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은 제이엠미트(주) (박종민 대표 02-862-5490)는 이 같은 착한 기업의 주요 요건을 갖춘 정직한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 회사로고

제이엠미트(주)는 돈육과 우육을 기본으로 한 갈비를 유통하는 기업으로 지나온 20년의 세월동안 자신만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양념육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7년전부터 시작한 복분자 수제갈비와 최근 선보이고 있는 산마늘 재료를 이용한 산마늘 수제갈비는 제이엠미트(주) 대표 제품으로 신선한 공급은 물론 정직한 유통으로 각광받고 있다. 우선 종류별 메뉴를 살펴보면 우육제품으로는 복분자 소생왕갈비, 복분자 소양념왕갈비, 복분자 소통이동양념갈비, 복분자 소이동 양념갈비가 있으며 돈육제품으로는 복분자 돼지 양념구이, 복분자 돼지 양념갈비, 복분자 수제갈비 등이 있다.

▲ 박종민 대표

특히 산마늘 제품의 경우 서늘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산나물로 명이나물이라고도 하는데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며 각종 황산화 물질이 들어 있어 인체 내 산화활동을 억제하며 특히 소화를 도와 육류와 궁합이 잘 맞는 채소로 알려져 쌈채소로 많이 먹는다. 양념 제품이 많은 만큼 제이엠미트(주)는 몸에 좋은 양념을 고민하다 산마늘을 선택하게 됐는데 학교, 공장, 식당, 웨딩홀, 공공기관 단체 등에 납품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반 개인 식당을 대상으로도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 산마늘 수제갈비

제이엠미트 박종민 대표는 “제이엠미트는 양념육과 축산물을 제조 납품하는 업체로 느리지만 안전하게 그리고 정직하고 정확하게 라는 기업 이념으로 정직, 정품, 정량에 의거해 철저한 위생과 정돈을 통해 제품의 생산에서 판매 소비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며 “최상의 식재료와 한식명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직원은 성실함과 정직함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이엠미트(주)의 그동안의 경쟁력 역시 직수입 유통회사로 안정적인 유통물류 확보와 최고의 품질과 가격의 차별화가 특징이며 직접적인 육가공 공장 운영을 통해 유통 안정성이 확보됐다. 이는 좋은 재료로 만든 최고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해야 하는 기본적인 경제 논리에 적합한 모델로 타 육가공 업체에게도 좋은 롤 모델이 되고 있다. 이 같은 현상 때문인지 박종민 대표는 “요식업을 운영하는 대표들과의 유통 상담을 언제든지 환영한다.”며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현재 제이엠미트(주)는 제품을 유통할 지역 대리점 및 판매점과 지사를 모집하고 있는데 제품 품질이 좋고 신뢰가 우선되는 만큼 육가공 유통업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매년 창업 및 음식, 식자재 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어 제품과 가맹점에 대한 궁금증을 현장에서 바로 문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제이엠미트(주))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