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찌거기 제거부터, 살균·탈취까지 싱크대 거름망 건조기로 한 번에 해결!

 

주부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 이곳에서 사용되는 용품이 편리 하다면 주부들의 작업 능률을 높여 즐거운 마음으로 가사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여 가족의 건강과 위생을 개선시켜 가정의 화목과 더 나아가서는 사회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단순한 주방 용품으로만 보기에는 제품의 특성과 편의성이 주목되는 아이디어 제품이 출시(2017년 1월중)를 앞두고 있어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제품이미지1

에스에프디(www.에스에프디.kr 031-333-5527)에서 개발하여 곧 출시될 싱크대 거름망 건조기(SFD)가 그것으로 SFD는 음식물찌거기, 세균, 이물질, 미세먼지 등 매번 청소하기 힘든 싱크대 거름망 세척을 간단하게 해결하여준다. 싱크대 거름망의 경우 뒤처리만 잘 하여도 주방 위생을 상당부분 개선시킬 수 있으나 귀찮고 더러워서 방치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 제품이미지2

이를 용이하게 해결하고자 개발된 본 제품은 특허 출원 중으로 첫째, 풍력을 이용하여 거름망에 끼인 음식물 찌꺼기를 건조시켜 세척을 용이 하게 하며 둘째, UV-LED를 이용한 살균기능 있으며 셋째로는 음이온발생기로 요즘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축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울러 주 사용 층인 주부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타이머를 내장, 설거지가 끝난 후 거름망 홀에 제품을 삽입한 후 Power On 만하면 일정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게 설계 되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별도의 장소에 보관 후 필요시에만 홀에 끼워 사용하는 아주 간편한 시스템이다. 불 꺼진 주방을 은은히 밝혀주는 스위치 틈새의 LED 조명은 덤이며, 색상 또한 주부들의 취향에 맞는 검정, 분홍, 보라색의 3종으로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에스에프디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주방 환경을 대폭개선 시킬 수 있는 UP-Grade된 제품을 생산할 것을 약속했으며’, ‘수도권을 비롯해 광역자치단체별 대리점 및 판매점과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며 제품에 관심 있는 사업자들의 가맹 상담을 언제든 환영한다고’ 말했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기술력)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