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학적 완성도와 심미적 아름다움 간의 균형을 추구하는 손준호작명원

누군가에게 불리워지고 기억되는 기업의 이름, 한 사람의 이름의 중요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다른 말로 ‘브랜드’가 될 수도 있다. 그만큼 작명은 중요하다. 어떻게 이름을 짓느냐에 따라 기업의 성패, 한 인간의 삶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최근 균형 작명론으로 주목받고 있는 손준호 작명원(http://www.sonjunho.com/). 손준호 작명원은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서의 이름이 곧 그 사람의 이루어짐과 같다는 작명철학을 바탕으로 최상의 이름을 짓고 있다. ‘균형 작명론’이란 정통 성명학의 원칙에 입각해 그 사람의 사주와 역학적 특징에 조화를 이루되 이름의 발음 또한 긍정적인 어감을 가지며 이름의 의미 또한 사주와 역학적 특성을 보완, 발전시키며_ 전체적으로 하나의 작품으로서 미적 균형을 가지도록 작명을 추구하는 작명법이다.

▲ 손준호 원장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은 웹사이트를 통해 성명학과 명리학 이론을 통해 손준호 원장이 직접 개인 이름과 회사이름, 상호를 작명 대상에게 가장 적합한 이름으로 작명하고 상세한 배경 설명까지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전화상담을 통해 손준호 작명원 측에 간단하게 사주 및 기본 사항을 알려주면 그것을 바탕으로 예약된 시간에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다. 방문 상담 역시 가능하다. 고객 정보가 매우 중요한 만큼 개인정보 노출의 위험방지를 위해 회원가입 등의 절차를 배제하고 있다.

작명 분류 역시 다양하다. 아기이름에서 개명 절차는 물론 다양한 업체(업소)의 작명, 역학적 특성에 맞은 회사 및 브랜드 로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손준호 원장은 '균형작명론'이라는 정통 성명학에서 진일보한 혁신적인 작명법을 연구하고 보다 깊이 있는 해석과 진취적 세대의 흐름을 최대한 반영해 역학적, 비역학적 요소를 균형있게 고려한 작명법을 완성하고 하나의 작품으로서의 이름을 작명, 추천하여 폭넓은 저변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매우 두터운 작명 의뢰층으로부터 큰 지지를 얻고 있다. 이같은 성과로 다양한 언론매체로 부터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균형작명론’에 대해 지적재산권으로 공식등재한 손준호 원장은 "지혜로운 안목을 가진 이라면 진정한 작명의 명가를 알아보신다. 진정 최선의 명품작명에 대한 강한 확신을 얻고 싶다면 상담실을 방문 직접 확인하시고 자세한 설명과 찬명을 받으시는게 최선의 선택“이라고 밝혔다. 평일 및 토/일요일 방문상담 예약신청 1566-7811, 02-359-7747(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손준호작명원)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