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스타게이트 전희섭 대표

현관문 제작에는 완벽을 기업 경영에는 소통을

문은 실내 공간의 품격을 마주하는 첫 인상이다. 사람 역시 첫 인상이 중요하듯 우리가 머무는 실내 공간 역시 첫 인상인 문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문은 외부와의 공간을 이어주는 또 하나의 소통 창구다. 이 같은 소통 창구는 안전과 효율성이 필수적이다. 또한 추위와 더위를 막아주는 역할까지 한다. 대한민국 1등 단열문 제조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성우스타게이트(대표 전희섭 www.lsfd.co.kr 02-838-8866)는 하나의 문을 만들더라도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품격을 더해주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 제품이미지1

적극,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성우스타게이트의 주요 제품으로는 4면 패킹도어가 주요 제품으로 각각의 제품은 충분한 도어 두께, 다양한 디자인, 효율성 등 특장점이 주목되는 제품이다. 또한 성우스타게이트는 건축시장의 수준 향상으로 인한 더 높은 성능과 디자인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철저한 시장조사와 소통으로 그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어 현관문 업계 선두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성우스타게이트의 주력제품인 4면패킹 단열도어는 문짝과 문틀이 맞닿는 모든 면에 단열가스켓이 삽입되어 밀착되는 구조로 뛰어난 밀폐력, 단열력을 자랑하며 비노출형 도어클로져 등으로 보안성과 외관의 미려함이 우수한 제품이다. 업계최초로 규격화한 제품 생산으로 빠른 납기가 거래 업체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상태다. 성우스타게이트 제품을 사용한 고객중 호텔 측 한 사용자는 제품 납품 후, 제품의 우수성에 매료돼 개인적인 초대까지 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하고 있다.

▲ 제품이미지2

전희섭 대표는 “과거 국내에는 각 파이프형태의 가운데가 비어있는 현관문을 제작 유통하고 있었으며 이는 소음이나 냉기에 굉장히 취약해 단열력, 밀폐력이 뛰어난 현관문을 개발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성우스타게이트는 현재 특허 8건, 디자인등록 5건 등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어 관련 업계에서는 향후 기술력 개발에도 상당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무엇보다 성우스타게이트 제품 하나를 만들어도 완벽한 제품을 만든다는 기업 철학으로 항상 모두가 함께하는 회사를 만들고 직원들 눈에 만족스럽지 않은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팔 수 없다는 마음가짐으로 제품 제작에 몰두해 그 미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기술력)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