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생활환경(주) 최상수 대표

천연 항균탈취제 무엇보다 신뢰받는 기술력 완성

얼마 전 발생한 가습기 살균제 사고로 인해 각종 탈취제, 공기 청정기 등 유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부정적으로 변하고 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옥석을 잘 가려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친환경 생활을 선도하는 기업’을 표방하고 완벽한 친환경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는 EM생활환경(주) (대표 최상수 http://www.emecolife.com 033-764-9838)는 친환경 EM활성액, EM탈취제, 천연EM항균탈취제를 주력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는 EM 전문업체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EM을 홍보하고 건강한 가정생활로 유도하여 자연을 보호하고 오염된 환경을 복원하는데 기여하여 지구 환경 복원을 실현하는데 기업목표를 두고 있다.

▲ 수프레 향균탈취제 3종

주력제품인 수프레 EM항균탈취제는 가정용, 차량용, 발냄새 제거제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M발효추출물, 한방 추출물, 천연 에센셜오일 등을 함유하여 우수한 탈취력과 항균력,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100% 천연원료로만 만들어진 우수한 제품이다. 또한 순수 자체기술로 특허 제10-1623294호인 항균탈취제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보유 하고 있으며 천연 원료이지만 우수한 항균효과를 낼 수 있는 한방원료의 발효추출기술 등을 보유 하고 있다. 최근 협약된 정부R&D 사업을 통해 EM과 천연원료의 발효를 통한 발효화장수의 생산기술을 연구 중으로 제품의 생산은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의 유통은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전국 각지로 유통되고 있다. 또한 중국, 동남아, 중동, 미주지역 등 수출 상담도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다.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은 처음 제품을 구매 할 때는 중소기업 제품이고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라 반신반의 하지만 제품 사용 후 에는 대부분 만족하며 재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 최상수 대표

최상수 대표는 “약 10년 동안 EM제품을 유통해 오면서 천연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늘 천연재료 만으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고민을 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항균, 탈취 효과를 높 일수 있는 한방원료를 접하게 되었고 꾸준한 연구 결과 100%천연 항균탈취제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엠생활환경(주)는 현재 도/소매 업체를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며 대형마트, 각종 할인점등에 입점하기 위해 전문 벤더사도 모집 중으로 전화 문의 시 최선을 다해 응대 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엠생활환경(주)는 10여년 EM사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환경, 수질, 농․수산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를 활발히 진행 하고 EM발효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동정 분석을 통해 EM 전문분야에 모범적이고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이엠생활환경)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