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천년애푸드 김태석 대표

홍삼의 좋은 점만 골라 만든 캔디제품 시장호평

인류건강과 행복 바이러스를 전하는 기업 (주)천년애푸드 (김태석 대표 www.candymade.co.kr)는 홍삼을 원료로 각종 캔디, 젤리, 초코릿 등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2009년 태양코리아 설립 후 신제품 5종을 개발완료 했으며 2012년 홍삼시대로 법인 전환 후 충북대 산학협력 가족기업 협약을 맺은 기술력 우수 기업이다. 또한 ‘홍삼시대’라는 브랜드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천년애푸드는 각종 시설을 보완하고 설비 투자와 연구개발에도 몰두하고 있는 연구 중심의 기업으로도 평가 받고 있다.

▲ 제품이미지 1

홍삼은 신종인플루엔자 예방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각종 암 등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홍삼을 통해 호전이나 완치 판정을 받았다는 사례들도 있다. 이는 면역기능 향상에 홍삼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인데 이 좋은 홍삼을 캔디, 젤리, 초코릿, 크런치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게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자 혼신을 다하고 있다.

타사 제품처럼 설탕과 물엿을 끓여 만들어 내던 방식과는 다르게 직공 고온의 진공 상태에서 청을 만들어 내어 빠른 시간 안에 냉각시켜 홍삼의 짙은 향이 입안에서 오래 지속된다는 점은 이곳 제품만의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홍삼, 천마, 모과, 감귤, 송이, 비타민, 콜라겐 등의 다양한 재료를 첨가해서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려홍삼비타민 캔디는 양질의 4년근 홍삼 농축액을 첨가해 홍삼의 그윽한 향과 맛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느낄 수 있게 했다.

▲ 제품이미지2

흑홍삼캔디는 4년근 농축액을 첨가해 쌉싸름한 홍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 계피맛 캔디, 고려홍삼 목사탕, 홍삼 감귤캔디, 홍삼 천마 캔디, 홍삼 블루베리 캔디 등이 있으며 파워 스포츠 캔디는 땀 흘린 후 느껴지는 피로감을 파워 스포츠 캔디로 최상의 컨디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고려홍삼 비타민 젤리, 계피맛 젤리는 물론 홍삼 크런치, 감귤 클런치, 홍삼 초코릿, 감귤 초코릿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주)천년애푸드는 국내 총판 대리점 모집중인데 지역별 총판의 경우 시/도별 총판 1개소, 대리점 모집은 시/도별 대리점 2~3개소를 모집 중이며 또한 해외 판매처도 국가별 1~2개 지사 및 대리점을 모집중이다.(문의: 043-532-3786)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주)천년애푸드)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