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위생을 최우선으로 한식 세계화에 앞장 ‘(주)선봉식품’

 

맛의 즐거움과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는 기업을 모태로 신사옥 이전과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식품업계 선두를 향해 꾸준히 정진하고 있는 (주)선봉식품(고종국 대표 www.sunbong.net 032-581-8100)은 오로지 위생과 신뢰만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기업이다. 이유는 없다. 먹거리를 생산하는 기업이기에 무엇보다 신뢰와 위생이 최우선이다. 그 다음이 맛이다.

▲ 고종국 대표

(주)선봉식품은 국거리(탕류)제품을 오랜 연구개발과 노하우로 일궈낸 기업으로 정직한 생산, 행복한 맛을 추구하고 있다.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다. 신선한 소고기를 알맞게 삶아 갖은 양념을 하고 토란, 고구마줄기, 숙주를 넣어 얼큰하게 끓인 “육개장”을 비롯해 엄선된 소갈비와 신선한 양질의 정육을 사용하여 현대인의 기호에 맞게 조리된 “소갈비탕”, 신선하고 담백한 정육을 사용하여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드실 수 있는 “설렁탕”과 “뚝배기불고기”, “웰빙버섯육개장”, “영양소머리곰탕”, “영양갈비탕” 등 주로 탕류를 취급하고 있다.

▲ 회사전경

이미 벤처기업 인증과 HACCP인증을 통해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코트라와 해외진출 지원 MOU를 체결하고 동남아를 비롯하여 미주 시장을 공략함으로 한식세계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주)선봉식품은 기업 이름만큼 깊은 뜻을 갖고 있다. 선봉의 의미는 베풀 선(宣)과 받들 봉(奉)으로 베풀고 받든다는 기업정신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위생을 우선시하고 있다. 또한 연구와 개발에 몰두하여 오로지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 제품이미지

다양한 메뉴 중 올해 새로 출시한 레토르트식품(삼계탕, 설렁탕, 양평해장국, 소내장탕, 육개장 등)은 관련 업계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비롯해 인천서구 자랑스러운 기업인상 수상, 인천지방중소기업청장표창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인천 지역에 각종 봉사 활동으로 사회적 공헌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고종국 (주)선봉식품 대표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직 맛과 정직한 재료로 승부해 맛의 즐거움과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선봉식품은 미래를 함께 할 총판 & 대리점 가족을 연중 모집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주)선봉식품)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