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혁신부문(자동차금융비교) 소비자선호도1위 선정

 

요즘같은 경제불황에 서민들은 더 힘들어지고 꼭 필요한 비용이 필요할때 필요한 자금을 융통하기 쉽지는 않다. 작은 금액도 금융권에선 신용등급 외에도 여러가지 필요조건을 채워야하며 대출기준이 강화되어 대출이 쉽지않다.

이러한 서민들을 위한 좋은 금융상품을 비교해주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중고자동차금융상품(자동차담보대출, 중고차량담보대출분야) 비교사이트’ 대표브랜드 ‘내차론’ 이 2016년 소비자선호도 자동차금융상품비교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그동안 동산으로 분류되어 있는 자동차에 대한 담보평가확대, 그리고 금융사들의 자동차금융시장에 대한 상품지원 확대 등을 미리 확인하여, 다년간 금융사들과 자동차금융상품에 대한 상품개발, 고객지원에 대한 노력들을 기울인 결과라고 밝혔다.

 

그동안 중고자동차금융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아파트나 주택과 같은 부동산과 같은 담보가 없는 서민들이거나, 기존에 생계형부채를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 자칫 불법사금융으로 인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았으나, 내차론을 통해 개인의 신용등급과 소득상황에 맞춘 중고자동차금융상품을 무료로 추천받아 좀 더 저렴하게, 좀더 쉽고 간편하게, 필요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내차론의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금융권과의 제휴를 통해 좀 더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생각이고, p2p금융과도 업무협력을 통해서 좀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생각이다.” 라고 강조했다.

자동차금융상품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차론’이 2016년 소비자선호도 1위 서비스업체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