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혁신부문(금리비교) 소비자 선호도1위 브랜드 선정

 

정부 부동산 투기 정책으로 대출규제가 강화되어 실사용자가 아파트 구매시 어려움을 격고 있다. 
이런 현상을 반영하듯 꼭 필요한 비용을 정확한 정보와 함께 낮은금리를 비교할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뱅크아파트 공인중개사무소에서 운영하는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서비스 ‘뱅크아파트’가 2016년 소비자선호도1위 금리비교서비스로 선정되었다. 다년간 업계에서 실력을 쌓은 전문상담원들과 국가에서 인증하는 공인중개사가 부동산시장의 흐름과 금융권의 부동산금융, 담보대출금리흐름, 금리체계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자들에게 금리비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오면서 꾸준히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결과라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시시각각 변하는 부동산정보와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보증금담보대출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토지담보대출, 상가주택담보대출, 경락잔금대출등의 우대금리와 우대조건을 신용조회 없이 무료로 추천받을 수 있으며, 포장이사비용 견적비교, 이삿짐센터가격비교, 대출이자계산기 등과 같은 내집마련에 필요한 제반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뱅크아파트는 2014년 11월에는 상품(서비스업)류 상에 부동산담보관련 컨설팅업에서 ‘뱅크아파트’ 라는 상표를 출원, 등록을 완료했었다.

관계자는 “최근 들어 대부중개업을 영위하는 일부 업체들이 금리비교사이트를 오픈하여 불법수수료나, 정확하지 않은 금리정보, 은행정보를 제공한다는 얘기를 듣고,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부동산 금융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상표를 출원하고 등록했다.” 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