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 로또369

로또 운이 아니라 통계와 과학이다

로또369


 

“복권을 사면, 나는 대부분 꽝!”이라고? 그러나 로또369를 만나면 상황은 달라진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로또369 덕분에 로또 할 맛이 난다고 말한다. 로또369는 로또 분석 전문 기술 개발실을 갖추고 변화하는 패턴과 유형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그 번호를 알려주고 있다.

로또는 랜덤 게임이지만 일정한 패턴이 있다. 그리고 그 패턴은 실시간으로 바뀐다. 그 패턴과 유형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주면서 로또369는 그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로또369의 자체 연구소는 미국 로또 최대 금액 당첨자 게일 하워드와 일본 로또 명인 후나츠 사카이의 방법을 로또369프로그램에 적용했다. 또한 최적의 번호 조합을 생성하는 예측 프로그램을 개발한 바 있다. 회원들의 로또369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면서 신뢰브랜드 로또예측정보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로또369는 로또의 패턴을 분석한 후 거기에 맞는 필터링을 조합하여 로또 예상번호를 추출해 내준다. 전문가들이 369만의 자체 분석 프로그램에서 추출한 번호를 다시 필터링해 좀 더 높은 확률 번호를 회원에게 제공한다. 무료 회원 가입을 해도 2주간 좋은 번호를 10조합씩을 홈페이지 내에서 공지한다. 무료 번호에서도 3등이 대거 나오면서 회원 가입이 급증하고 있다.

김미현 대표는 “로또369로 회원들이 일주일간 당첨의 기쁨을 상상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당첨을 현실화해서 삶이 윤택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