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101번째 봄...을 선사하기 위해서 ‘회춘탕’을 권합니다.

먹거리. 특히 한국에서 먹거리는 국민 정서와 함께하는 중요한 요소다. 이른바 ‘먹을거리로 장난치면 안된다’는 한국 특유의 엄격함이 있다. 이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 (주)휘둘찬푸드(최용선 대표 www.hdcfood.co.kr 061-324-9700)는 전 국민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싱싱한 해산물이 풍부한 강진 마량항 주변에서 고려 말 부터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600년 전부터 남도 전통 보양식으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는 회춘탕을 농축음료와 레토르트 식품으로 상품화 시켜 큰 화제다.

▲ 최용선 대표

이 제품은 현대인의 건강 보양식으로 좋은 영양분을 추출 가공해 음료로 만들었다. 원재료로는 오리, 전복, 문어, 인삼 등이 있으며 헛개나무, 대추, 엄나무, 가시오가피, 칡, 당귀, 백수오, 황기 등이 들어갔다. 이외에도 뽕나무, 황칠, 도라지 등 16가지의 약재가 사용됐다. 회춘탕은 현대인의 공해와 스트레스 인스턴트식품과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 불균형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좋으며 기력이 떨어진 부모님에게도 좋다.

▲ 회춘탕

(주)휘둘찬푸드는 제조 공정 전 철저한 위생관리를 기본으로 남도만이 가지고 있는 전통요리를 발굴해서 편리성과 간편성을 가미해 대중적인 제품 및 브랜드화 시켜 글로벌 제품과 기업으로 성장 시킨다는 방침이다. 최용선 대표는 신지식인 선정, 대한명인 인증을 받은 신뢰를 가장 중요시하는 기업인으로 특히 먹는 음식 사업인 만큼 제조과정, 원재료, 마케팅, 유통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한편 휘둘찬푸드의 또 다른 브랜드인 ‘맵촌’ 또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맵촌’은 휘둘찬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남도의 대표 아구찜 맛집에서 머물지 않고 신외식 문화에 맞춰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식단 메뉴얼로 발전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메뉴로는 아구찜, 아구탕, 매생이아구찜, 해물찜, 회춘탕 등이 있으며 현재 가맹점 모집이 한창이다.

지난 1994년 대광 식육회관을 시작으로 2014년 ㈜휘둘찬푸드 식품제조 법인설립 후 현재까지 국민 건강을 소망하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휘둘찬푸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 좋고 신뢰받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주)휘둘찬푸드)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