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고객만족, 착한 성분으로 착한 제품 선보여

한류가 대세다. 한류하면 많은 이들이 음악이나 예술 등 주로 문화 관련으로만 알고 있지만 사실 전 세계적인 한류의 중심에는 한국산 화장품이 그 역할을 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있지만 최근 주목받는 기업이 있다. (주)페렌벨 (대표 이지은 www.ifactorycos.com 070-7722-7979)이 그 주인공으로 페렌벨은 한국의 화장품을 중국, 홍콩, 미주 등 해외에 소개하고 수출하면서 성장한 회사다. 페렌벨의 자사 브랜드는 ‘아이팩토리’로 ‘아이팩토리’에서 출시한 첫 제품이 ‘커버스트 끝장쿠션’이다. ‘커버스트 끝장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감 때문에 현재 한국 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에 좋은 반응을 얻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 커버스트 끝장 틴트

페렌벨의 ‘커버스트 끝장 쿠션’의 경우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기 때문에 선크림 대용이 될 수 있고 비비크림,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기능을 한 번에 갖고 있는 올인원제품이다. 아울러 커버력이 높으면서도 아쿠아포렉스와 해양심층수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감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겨울에 발라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오리지널누끼리터칭

또한 (주)페렌벨은 최근에 커버스트 끝장 틴트를 출시했다. 이지은 대표는 “고객들이 틴트를 바른 후 쉽게 입술에서 지워져 번거롭게 수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저희는 그런 점을 보완, 지속력이 매우 뛰어나서 번거로움을 줄였다”고 밝혔다. 오랜시간 화장품 유통 일을 하면서 좀 더 고객이 행복해 질 수 있는 좋은 화장품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통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팩토리를 런칭한 이지은 대표는 정말 착한 성분으로 착한 화장품을 만들어서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착한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의지도 밝혔다.

한편 페렌벨은 곧 출시 예정인 ‘제주식물 순한 립앤아이리무버’에 집중하고 있다. 이 제품은 전성분을 모두 EWG 0에서 3등급으로 만든 성분자체가 매우 순한 리무버이다. 페렌벨은 앞으로 착한 성분의 신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착한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페렌벨은 또한 각종 미디어에서 고객만족부문 등의 수상을 하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주)페렌벨)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