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소비자 타겟으로 다이어트 미용 제품 선봬

제품혁신부문(프리미엄 뷰티헬스케어 부문)
여성소비자 타겟으로 다이어트 미용 제품 선봬
 

 

아름다움 그리고 건강은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이다. 미혼 여성들에게는 다이어트, 기혼 여성들에게는 건강한 임신과 출산이 공통적인 화제이다.

여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뷰티헬스케어 제품이 경쟁하는 가운데 최근 프리미엄 뷰티헬스케어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피아르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피아르드는 전자파 차단 의류, 다이어트 보조기구, 미용 보조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피아르드는 전 제품을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고 철저하게 관리 감독하며, 2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직접 재단, 재봉하여 제품의 질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또한, 주요 원단을 스위스 등 해외에서 수입하여 최고수준의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제조 및 원자재 정책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된 것이다.

본사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관계자는 ‘피아르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20~30대 여성들이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최고의 품질, 그리고 고객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뷰티헬스케어브랜드 피아르드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