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피부의 어두운 그늘을 걷어내다

르벨코스메틱스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하면 꼭 사가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화장품이다. 한국 화장품의 품질은 이제 세계 톱이다. 우리와 피부결과 색 톤이 비슷한 아시아인뿐 서양인들도 한국의 화장품을 애용할 정도다.

잡티 많은 피부는 피부 고민중의 최대 고민이자, 남녀 노소, 동양인 서양인 모두 할 곳 없는 고민이다. 우리가 많은 시간과 비용을 많이 투자해서 귀찮은 화장을 하는 이유도 이런 잡티를 가리려는 목적이다. 잡티 없고 투명한 피부를 가지는 것이 우리 모두의 로망이다. 20대 이후 수년간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써보고 많은 비용을 투자해도 투명한 피부를 가지기 힘들었던 임남형 대표는 그 이유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과 함께 직접 화장품을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투명한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 왜 어려서는 보송보송한 그 깨끗한 피부가 나이가 들면서 왜 이렇게 변하는 걸까?

 

 

르벨코스메틱스(임남형, www.elleclairecosmetics.com)는 좋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기업으로 여성들의 피부 개선과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해 왔다. 같은 효능이 있는 원료라도 르벨코스메틱스는 안전한 원료를 선택한다. 이 회사의 대표 브랜드는 엘끌레르다. ‘맑고 순수한 그녀’라는 모토를 지난 엘끌레르는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스포츠조선 특별기획 신뢰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에 선정되었다.

이 회사의 시그니처는 스팟 클레리화이 비타-C앰플이다. 웬만한 여성들 화장대에 필수품으로 하나씩은 자리잡고 있을 정도다. 촉촉함과 화사함으로 피부의 어두운 흔적을 지워주는 이 제품은 천연비타민 안정화 공법으로 만들어져 비타민C 흡수율이 높다. 식약청에서 미백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천연 비타민C를 고농축으로 구현한 이 앰플은 레몬 20개를 담아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녹차, 캐모마일꽃, 포도씨, 황금추출물, 감초추출물 등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그 외 항산화 작용을 위해 유비퀴논,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했다. 콜라겐 합성으로 주름 개선과 예방에도 좋다. 이 회사의 에멀전, 리뉴얼크림, 화이트 쿠션 은 비타-C 앰플과 함께 기초화장의 토탈 솔루션 (3단계+1솔루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임남형 대표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앞으로도 천연화장품 개발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세계시장과 피부로 소통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