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유아화장품, 깊은 보습력으로 최적의 솔루션 제시

퓨어엠-제품혁신부문(기능성화장품)

민감성 피부도 안심... 온 가족 보습제 ‘퓨어엠’

 

우리 아이의 건강한 피부를 목표로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탄생한 퓨어엠(www.pure-m.co.kr)은 영유아 어린이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환경적으로나 유전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피부에 건강함을 더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어 퓨어엠의 인지도는 나날이 높아가고 있다.

퓨어엠은 일반 정제수의 함량을 줄이고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연꽃추출물을 대표성분으로 하여 친환경적이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대표제품인 유아크림과 로션에는 세라마이드 액정 지질 성분을 함유하여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 보호막을 보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각질 세포 간 지질 중 세라마이드는 전체량의 약 50%이상이 될 정도로 매우 중요한 성분이며 피부장벽 기능을 주는 보다 근원적인 지질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퓨어엠 보습제외에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아용 샴푸앤바스 바디워시는 천연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아이들의 건강한 두피와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주고 세정 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 민감성 피부도 안심... 온 가족 보습제 '퓨어엠'

전병조 대표는 “퓨어엠은 우리가족 피부건강을 위한 저 자극 스킨케어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체 연구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온 가족 보습제이다.”며 “불필요한 광고비용을 줄이고 오로지 성분과 제품에만 집중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퓨어엠은 발아황기씨의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료조성물과 생약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화장료조성물을 국내 특허 등록을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