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

바른약초-제품혁신부문(한방)

바른에프엔비, 매월 새로운 건강이슈 식품 출시

 

해외 및 전국에서 500가지 이상의 원료를 수급하고, 질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바른에프엔비’(대표 김세웅, www.bryc.co.kr). ‘한방부문’은 ‘2014 고객행복브랜드’ 수상에 이어 ‘한국소비자선호도1위’까지 거머쥐게 되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매월 새롭게 건강이슈로 떠오르는 식품을 출시하여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품질과 가격에서도 전문성과 차별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김세웅 대표는 ‘100세 시대가 된 지금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는 것이 건강이다.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고 유지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고품질 식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며, ‘세계적으로 이슈인 슈퍼푸드 부터 일상적인 식품까지, 소비자가 질 좋은 건강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바른에프엔비의 건강식품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모바일은 다운로드 후 가입구매 시 5% 할인을 상시 진행 하고 있다. 점차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져 건강식품 업계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자리잡고 있는 바른에프엔비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주식회사 바른에프엔비의 건강식품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