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수익의 올바른 재투자를 위한 맞춤형 고객관리 선보여

바닐라투자클럽, 안정적 투자를 위한 기업 구조 개선
 

 

주식정보제공업체인 바닐라투자클럽(vanillastock.co.kr)은 급변하는 증시에 빠르게 대응하고 개인투자자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자 기업의 내부구조를 변화 하였다고 밝혔다.

기존, 고객관리는 애널리스트와 포트폴리오 담당자 2명이 전담하였으나, 개인투자자의 전반적인 인생설계를 함께 해줄 자산관리사를 팀내 추가로 보충하였다.

바닐라투자클럽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들이 주식투자를 통해 쌓은 자금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고, 제대로 된 자산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있다며 하루에도 수많은 회원들이 수익을 어떻게 재투자해야 할지 문의한다”고 전했다.

이같은 내부구조 변화는 현재 주식정보제공 시장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함에 있다. 또한 바닐라투자클럽의 기업경영 슬로건인“Smart Together, Smile Together”
(함께 똑똑해지고, 함께 웃는)에도 적용되는 부분이다.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과 투자클럽간의 대면 상담을 통해 고객 상황과 성향을 보다 정확히 파악하여 성공투자의 가능성을 높이려고 한다.

바닐라투자클럽은 “고객의 전반적인 인생에 스마트한 동행자로서 함께 나아갈 것이고, 고객과 기업 간의 원활한 소통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바닐라투자클럽은 주식시장과 재무설계 분야에서 폭넓은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는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업계에서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인정을 받고 있다.

급변하는 세계경제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추구하는 바닐라투자클럽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