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전문기업 (주)부일, 고객만족 최우선

 

음식 사업은 무엇보다 위생이 중요하다. 그리고 '맛'이다. 원산지 역시 간과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요소다. 모든 음식은 원산지가 있다. 원산지가 중요한 이유는 내용이 달라지고 맛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특히 해산물의 경우 원산지는 제품 가격을 결정하는 주요소다. 예를 들어 연어는 노르웨이 제품이 가장 각광 받듯이 종류마다 다르다. 새우의 경우 자연산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제품은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다. 이 아르헨티나 자연산 붉은 새우로 맛의 ‘화룡정점’을 찍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새우 전문 기업인 (주)부일(대표 하태민 031-765-3883 www.builshrimp.com)이 그 곳으로 최근 시장에서 인기 몰이 중이다. 남빙양 청정해역에서 어획되는 붉은 새우는 고유의 붉은 색을 띄고 있어, 맛과 향이 탁월한바, 최근 들어 치킨체인과 접목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소비시장으로 확대 되고 있다.

▲ 자연산 붉은새우 이지필

자연산 아르헨티나 붉은 새우로만 만든 이 제품은 종류도 다양하다. 자연산 붉은 새우 이지필, 자연산 붉은 생칵테일 새우 살, 자연산으로 담근 새우장(간장새우장, 양념 새우장)등이 그것으로 자연산 붉은 새우 이지필은 내장이 이미 제거된 상태로 출시되기 때문에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으며 껍질째로 요리 가능하며 편리하게 취식이 가능하다.

▲ 자연으로 담근 새우장

아르헨티나산 자연산 붉은 새우는 대서양 남극해 근처 수심 100m이상에서 서식하는 새우로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살이 부드럽고 랍스타 맛이 난다고 하여 서구에서는 랍스타 새우로 불리우기도 한다. 자연산 붉은 생칵테일 새우 살은 등을 갈라 내장과 껍질제거, 꼬리가 있는 깨끗한 생칵테일 새우로 깨끗하게 가공돼 튀김 및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다. 이 제품 역시 수심 깊이 서식해 새우 특유의 맛과 향이 풍부하다. 이 제품 외에 자연으로 담근 새우장은 간장 새우장과 양념 새우장 등이 있다. 두 제품 역시 붉은 새우를 원재료로 하고 있으며 타사 제품인 흰다리새우와는 달리 자연산이며 등 부분 절개를 통한 안전성 및 조기 숙성됐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생새우살의 경우 싱싱한 순살로 깨끗하게 가공돼 볶음밥 등 직접 요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주)부일의 모든 제품들은 이와 같이 위생저긴 처리시설과 유통과정을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타 제품에 비해 가격이 높지만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하태민 대표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최고의 제품과 중량에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한다."는 경영철학으로 노력하고 있다. 현재 (주)부일의 모든 제품은 이마트에서 유통되고 있는데 보다 신선하고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려면 각각의 종류대로 맛보면서 신선도와 맛을 평가해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 일 것이다.

특히 날씨의 변화에 따라 민감한 반응을 하는 해산물의 경우 원산지와 가공 그리고 유통과정의 투명함이 중요하데 (주)부일의 모든 제품은 이 모든 과정을 오로지 고객 만족이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생새우 전문 기업으로서 지켜야 할 마땅한 도리를 지키며 성장하고 있다.(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주)부일)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