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우 전용 석션 칫솔 오랄클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주식회사 블루레오,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 오랄클린
장애우 전용 석션 칫솔 오랄클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2016년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기업 브랜드는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조차 없다. 또 소비자는 어떤 기업의 제품이 좋고 나쁜지, 브랜드는 어떠한지 조차 판가름할 수 없다. 이에 일간스포츠가 주최,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본 상은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서비스와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금번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들은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기업들로 앞으로 더욱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을 갖춘 ‘1등 브랜드’가 될 것이다. 2016년을 빛낼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를 주목하고 성원해 준다면 향후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이 한국경제의 성장 주역으로 발돋움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딩컴퍼니(Leading Company)로 도약하게 될 것이다. - (주)한국미디어리서치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 - 오랄클린
 

장애우 전용 석션 칫솔 오랄클린을 개발 및 유통하는 주식회사 블루레오가 높은 기술력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블루레오 R&D센터와 국내외 기술진들이 개발한 오랄클린은 사회적 약자(장애인, 노인, 유아)의 불편한 양치 행태를 개선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랄클린은 기존 양치 방식의 불편함을 완벽히 해결하여 양치 후 석션 기능을 통해 양치물을 빨아들여 누워있는 상태에서도 양치가 가능하다.

오랄클린의 기술력은 국내외에서도 인정받아 5건의 특허 및 디자인이 등록되었으며, 해외 다수의 국가에서 PCT국제출원이 진행 중이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미국연방통신위원회(FCC)로부터 잇따라 인증을 받으며 그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독일국가시험인증기관인 TUV Nord로부터 유럽 CE 인증을 받았으며 이밖에 일본의 PSE, 국내 KC 인증까지 받으며 그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다.

블루레오는 국내 디지털헬스 분야의 선도 기업인 (주)비트컴퓨터, (주)셀바스헬스케어(구.자원메디칼)과 MOU를 체결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오랄클린을 통해 수집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양치질과 동시에 집단의 구강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봉사활동 중 ‘뇌성마비 환자의 불편한 양치 환경을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된 블루레오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 월 지역 복지관을 방문하며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본사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승민 대표는 “국내외 블루레오의 전문 연구진이 복지 디바이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활동에 진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따뜻한 마음을 갖춘 주식회사 블루레오의 귀추가 주목된다.

블루레오(bluereo.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