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직접 살필 수 있도록 접근성 좋은 백화점에 매장 오픈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자사가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아틱베이'(Arctic Bay)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명품 브랜드 '안토니모라토'(ANTONY MORATO)가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틱베이는 국내에서 이름난 캐나다구스 및 몽클레어에 앞서 캐나다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딩 이다. 모든 제품들은 100% 캐나다에서 한정 오더로 생산되며 쉘러사와 공동 개발한 트루노스(True North) 원단을 사용해 투습, 발수, 마찰 저항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 코요태 퍼를 사용하고, 목과 턱 쪽에 트러블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비버 털로 마감해 보온성을 높였다.

함께 입점한 안토니모라토는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퀄리티, 감성적인 디자인을 모토로 한 남성 패션 브랜드로 현재 팬츠, 스니커즈, 셔츠, 아우터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즌마다 4백 여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출시할 정도로 다채로운 상품군을 제안하고, 국내외 남성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상당히 알려진 유명 브랜드이다.

컬러는 블랙, 골드, 실버 등 3가지 라인을 바탕으로 한다. 블랙은 컨템포러리 감성을 바탕으로 한 트렌디한 디자인, 골드는 디테일적이면서 텍스처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실버는 스포티한 스타일과 기하학적인 그래픽의 대칭구조를 활용한다.

두 브랜드 모두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내 4층에 입점하는 한편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이 제품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접근성 좋은 롯데월드타워 내 롯데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두 브랜드가 선보이는 좋은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살피고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에프아이는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세계 최정상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레노마 골프’, 프랑스 패션 브랜드 ‘풀인’ 자전거 의류 브랜드 ‘39960KM’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 의류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