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기능성속옷 부문

아름답고 건강한 몸은 기능성 속옷 선택으로 시작

백송근BNB(주)

 

외모와 몸매는 물론 건강을 위해서 기능이 더해진 속옷을 입는 인구가 늘고 있다. 보통 기능성 속옷은 몸매 보정을 위한 개념으로 여성이 애용했지만 최근에는 남성도 많이 찾는다. 기능성 속옷은 무엇보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중요하다.
몸에 편안함을 주어야 오래 착용할 수 있고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제아무리 몸매 태를 돋보이게 해도 불편함을 준다면 외면 받는다. 또한 원사 선택도 중요하다. 통풍과 환기성 등이 좋아야 한다. 속옷의 기능인 땀 흡수 등은 기본이다.
자세 및 체형 교정에 건강 관리까지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의 기능성 보정 속옷을 출시한 백송근BNB(주)(대표 최남숙, www.365bnb.co.kr 1577-2890)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풍만한 몸매를 날씬하게, 빈약한 몸매를 볼륨 있게’를 표방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력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게 인체공학적인 바디 안티에이징 기능성 속옷 때문이다. 백송근BNB(주)의 고 기능성 보정속옷은 투웨이 원단에 고 기능성 섬유인 라이크라 원사로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특수 세라믹 마이판 피트(MIPAN FIT) 가공과 특수 에너지 ‘T-에너지’를 처리하여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한다.
착용 시의 불편함을 극소화하고 입은 듯 안입은 듯 편안하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BNB 기능성 보정 속옷은 반영구적으로 사계절 착용할 수 있다. 혈액순환 증진은 물론 보온, 통기, 건습, 흡습, 항균 효과가 탁월하다. 3~5일 이내에 완벽한 A/S가 가능해 고객의 신뢰가 높다.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능성 속옷 부문에 선정된 백송근BNB(주)의 최남숙 대표는 “기술력 보강으로 더욱더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속옷 개발에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