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한 2016년 아이웨어라인으로 국내 아이웨어 업계에 도전장 내밀어..

 JTBC “탑디자이너2013” 출신 이명규 패션디자이너와 함께 한'인세인드(INSANED)'

트랜디한 2016년 아이웨어라인으로 국내 아이웨어 업계에 도전장 내밀어..

▲ 가수 제시 인세인드 방문 LITHOS-01 / 가수 소녀시대 유리 인세인드 방문 GILLSANS-02

인세인드(INSANED)는 그동안 꾸준히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하다 최근 공식홈페이지(www.insaned.com) 오픈과 함께 다양한 곳에서 도드라지는 활동과 평판을 통해 그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CEO로 첫발을 내딛기 시작하여 김상희대표는 오랜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 로오랜 숙고 끝에 더 나은 브랜드런칭 이래로 점점높아지는 관심과 인지도, 또한 많은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있다. 실제 생활에서의 변화를 적극 이끌어내는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만들고자 노력하는 김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이럴 때 일수록 새로운 발상과 불멸의 비즈니스 철학에 기초한 블루오션의 개척이 요구된다고 말한다.

인세인드(INSANED)에 김 대표는 함께 동고동락한 가족과도 같은 JTBC“탑디자이너2013”출신 이명규 패션 디자이너와 2016년 아이웨어라인을 선보이며, 국내 아이웨어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 시청률 24%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회 “차인표”CENTAUR-02

인세인드(INSANED) 아이웨어는 시각적인 기본요소”타이프 페이스”에서 모티브를 얻어실버, 티타늄, 아세테이트 소재를 이용하여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완성된다. 패션스타일링을 고려한 모던한 디자인과 구조적인 디테일, 그리고 매우 가볍고 편한 착용감이강점이라고 말하고 있다

인세인드 뜻은 “미치광기”.즉”광기”를 뜻하며, 창조성과 광기는 예술적 창작과 밀접한 관계 로고 대그리스부터 중시되어와 깊이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양방향 브랜드와 콜라보를 자신있게 선보이는김 대표는 일에 대한관심과 열정으로 가득찬 김상희 대표 본인이 어우러진 인세인드(INSANED)앞으로의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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