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 체형교정운동 부문

내 몸과 상태에 꼭 맞는 맞춤형 운동

스타일앤스파인

 

요즘 애플힙 만들기에 남녀가 따로 없다. 이제 몸매 관리는 특정 부위 하나하나까지 공을 들이는 시대다. 특히 탄력 있는 허벅지와 엉덩이는 여성에게 있어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나타내는 상징이 되었다. 예쁘게 근육이 잡힌 엉덩이는 균형 잡힌 체형과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 준다.

 

종로 필라테스센터 스타일앤스파인(원장 손인수 www.stylenspine.com)는 종합적인 체형 관리로 스타일과 건강 두 가지 모두를 잡으려는 이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곳은 현재 스포츠의학, 체형교정, 다이어트, 재활운동 등 필라테스 기구와 프리웨이트를 병행함으로써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 재활운동으로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곳을 찾기 위해 강남에서 종로로 오는 이들이 늘 정도다. 최근 일부 경험 없는 트레이너의 잘못된 정보와 운동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있다. 개인의 체형과 몸 상태을 고려하지 않고 운동을 하기에 부상과 건강 악화를 유발하기도 한다. 스타일앤스파인은 개개인의 근골격계 상태를 정확히 분석한 후 1:1 개별 맞춤 운동 시스템을 제공한다. 트레이너 자격증을 갖춘 원장이 직접 미국스포츠의학회(ACSM) 가이드라인에 따라 운동을 지도하고 있어 신뢰가 높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체형교정운동 부문에 선정된 손인수 원장은 “미국은 정해진 가이드라인에 따라 체형과 근육을 정확하게 분석 및 진단하여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우리나라도 운동 전 철저한 사전 검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손 원장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만족과 건강을 높이는 기업이 되겠다”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