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와의 원만하지 못한 관계로 힘들어 이혼을 신청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서로간의 합의점을 찾아서 협의 이혼하는 경우도 많지만 심각한 법정 소송을 통해 재판상의 이혼을 진행하는 부부가 더 많아지고 있다.

우리가 흔히 범하는 오류가 있다. 변호사 선임에 대한 부담으로 인하여 소송을 포기하거나 억울함을 법정에서 잘 풀어내면 승소할 수 있겠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정확하게 알아보지 않고 소송을 진행하는 경우가 바로 그 것이다.

이혼소송에서 내가 억울하여 감정적인 호소를 한다고 법원에서 다 들어주는 것은 아니다. 서로 간의 감정의 골이 얽히고 발생하는 부분이 이혼인 만큼 이혼 변호사를 통해 논리 정연한 변호가 필요하다. 또한 이혼 소송의 절차는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이혼 변호사 선임에 있어서 이혼전문변호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전 에이원 법률사무소에서는 “그 동안 억울했던 부분들, 상대방의 잘못으로 인해 소송이 진행되는 만큼 이혼 이후의 원활한 삶을 위해 상대방과의 재산분할 및 자녀 양육권에 대한 부분을 확실히 해두는 것이 좋으며 이혼소송에 능한 이혼전문변호사 선임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변호사에도 전문분야가 있다.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증하는 이혼전문변호사의 경우 다양한 이혼소송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그만큼 수많은 변수에 따라 알맞은 법적 대응으로 맞설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무료이혼법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대전 에이원법률사무소는 이혼 소송뿐만 아니라 성범죄와 같은 형사소송, 민사소송, 부동산 소송 등 다양한 사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