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을에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대전의 많은 결혼식장에서 예비 신랑신부님을 사로잡을 만한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현명하고 실속적인 결혼 준비를 하려는 예비 부부의 현실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이끌고 있는 것이다.

가을 결혼식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겨울 예식을 지금부터 꼼꼼하게 준비를 시작한 예비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다양한 웨딩박람회가 개최 중이며,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적극적으로 가성비 좋은 혜택을 누리며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 거품은 뺀 알뜰한 결혼 준비를 하기 위해 다양한 곳에서 현명하게 정보를 얻고 있다.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에 발맞춘 웨딩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더오페라웨딩컨벤션은 가을 시즌 대비 테이블, 버진로드길을 전보다 더욱 분위기 있게 조명을 바꾸며 더욱 고급스러운 내부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함께 제휴를 맺고 있는 웨딩촬영 업체에서 촬영할 경우, 120만원 상당의 웨딩 촬영 상품을 80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신랑 신부 입장 시 재즈 연주, 뮤지컬 웨딩 이벤트 등 특색 있는 웨딩 진행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또한, 실력 있고 퀄리티 높은 마를린 드레스샵, 휘가로&꾀꼬리 메이크업샵과 단독 제휴를 맺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예식 당일 편안한 마음으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식을 진행한 신랑 신부들로부터 높은 만족감을 얻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대전 오페라웨딩홀 관계자는 “세심한 서비스와 호텔분위기의 웨딩홀을 원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일생에 단 한번뿐이고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웨딩 데이를 선사하기 위해 드레스, 메이크업샵은 물론 전 직원들이 예식장 퀄리티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