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트유학’은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슈페리어갤러리에서 ‘2016 영국예술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영국예술유학에 특화된 행사로 골드스미스, 글라스고예술대학, 러프버러대학 등 명문예술대학이 대거 참가하며, 순수미술부터 디자인, 건축, 패션, 영화 음악,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예술 유학의 전 과정의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국예술유학박람회인 만큼 영국대학 예술 전공 교수를 초빙해 영국식 포트폴리오 리뷰부터 대학 수업의 특징,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통역서비스 제공)를 마련했으며, 순수미술, 디자인, 음악(클래식, 실용음악), 퍼포먼스 등 세분화된 전문 유학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현장을 방문한 영국 예술 유학 졸업생으로부터 실질적인 유학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무료 수속, 박람회 장학금, 포트폴리오, IELTS 수강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영국예술대학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 중 포트폴리오가 준비된 학생에게는 2017년 영국대학 입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인터뷰 및 현장 합격 오페레터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전신청참가자 전원에게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어학연수 현장 등록 학생에게는 백화점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영국아트유학 관계자는 “영국예술유학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지만 관심에 비해 온라인 상에서는 오래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제공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영국 예술대학의 최신 동향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성공적인 유학의 길에 오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국예술유학박람회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artedufair.com)를 통해 무료 사전참가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아트유학 홍대점 또는 강남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