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우쎈컴퍼니 침구청소기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으로 선정

 

환경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소득증가 및 의식변화에 따른 웰빙, 행복추구용 상품 수요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베이비부머들의 은퇴와 노인인구증가로 인해 보조, 건강상품 필요성까지 대두되면서 관련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 아울러 독신가구 증가에 따른 반려동물과 지능형 상품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주)하우쎈컴퍼니 (대표 정대성, 정대광 http://houssenmall.com 02-3432-9069)에서는 “인간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행복한 가치(상품/서비스)를 제공 한다”라는 철학으로 최근 자외선 살균 침구 청소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 제품이미지

하우쎈 컴퍼니의 제품은 자외선 살균 침구청소기로 침구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세균살균 및 습기제거 기능이 장착된 제품이다. 기존 진공청소기와는 다른 창의적인 제품으로 지금까지 하우쎈에서는 총3기종의 제품을 출시했는데 프리미엄 기종인 HV-570KR을 비롯해, HV-550KR, HV-530KR이 주력으로 취급하는 제품으로 총 7단계 알레르기 케어 필터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타 제품에는 없는 기능으로 ▲1단계 듀얼 흡입 케어 ▲2단계 스마트 케어 ▲3단계 살균 케어 ▲4단계 흡입 케어 ▲5단계 싸이클론 케어 ▲6단계 헤파필터 케어 ▲7단계 습기제거 케어가 그것이다. 이중에 HV-570KR 프리미엄이 자동 브러쉬 기능과 진동펀치 기능이 추가 되어 있다.

여기에 UV필터를 이용한 세균살균 케어 기능과 에코 드라이 습기제거 기능이 또 다른 특징인데 이는 단순한 침구 청소 기기가 아닌 각 단계별로 각각의 기능이 달라 최적의 침구 청소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세균까지 살균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는 하우쎈만의 기술력으로 수분과 진드기, 초미세먼지까지 잡아주고 있어 청결한 침구관리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브러쉬의 경우 먼지를 쓸어주고 진동 펀치는 이불이나 매트리스를 때려주는 기능을 장착하고 있다. 인체공학적인 손잡이도 특징이다. 미세먼지 외에도 고양이나 강아지 털 제거에 좋으며 부드럽게 잘 밀린다는 소비자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정대성, 정대광 공동대표는 “각 단계별 청소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최적의 침구류 및 카페트 등의 청소에 적합한 제품으로 바닥면을 보면 전 세계 어떤 제품보다 기능이 다양하며 무엇보다 10여년의 끊임없는 연구개발의 결과로 높은 기술력을 만들었으며 브랜드가 아닌 기술력을 인정한 소비자들의 현명한 판단으로 인해 2016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으로 선정 되었다”고 전했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주)하우쎈컴퍼니)

 

스포츠동아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