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로 소비자 인정받은 ‘울트라V 이데베논’

 

최근 국내외 관련 학회 및 세미나 개최 수에서 가장 앞서가고 있는 곳이 있다. (주)울트라브이(권한진 대표, www.ultrav.co.kr 02-539-3450) 가 그 곳으로 연간 120여 건의 관련 학회를 개최하며 의료자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곳이다. 권 한진 대표는 울트라V 녹는실을 활용한 리프팅 시술에 있어 세계적인 권위자이면서 울트라V리프팅 테크닉 개발자이기도 하다. 권 대표가 원장으로 있는 더마스터클리닉은 지난 2002년 개원 이후 피부,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새로운 시술법을 개발 선보이며 미용시술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해외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 고급스파, 국내 피부, 성형 의료진들에게 더마스터클리닉만의 의료 기술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유명하다. 울트라브이는 이같은 더마스터클리닉과 함께 그동안의 시술력을 바탕으로 관련 코스메틱 제품을 출시해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과 임상실험을 바탕으로 병원 및 에스테틱 전용 고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판매중인데, 대표적인 제품으로 이미 울트라브이 코스메틱은 각종 언론의 찬사와 방송 출연을 통해 그 입지와 신뢰성이 인정을 받은 상태다.

▲ 권한진 원장

특히 소비자들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은 산화방지제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평가받은 이데베논 성분을 함유한 앰플로 항산화효과가 뛰어나 주름개선, 미백, 피부 탄력 유지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일명 바르는 보톡스라 불릴정도로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의 1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노화작용으로 이데베논은 뷰티산업에 있어 가장 주목받은 차세대 성분이다. 하지만 수용성이라는 특성상 화장품으로 사용 시 피부 침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권한진 대표는 국내 유수의 기업과 연구진들의 힘을 모아 이데베논 성분 특허를 갖고, 화장품화시키는 데 성공했다.

▲ 울트라브이이데베논앰플

올 여름 신제품으로 출시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역시 이데베논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로 피부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거친 피부결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 외 울트라브이 아쿠아샤인 미스트, 화이트닝 이데스팟, 화이트닝 이데플러스 등 이데베논 성분 화장품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고기능성 화장품 라인의 제품들은 국내 500여개 병원에서 치유화장품으로 사용 중일 뿐 아니라 한화갤러리아면세점63, SM면세점에 차례로 입점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로드샵을 오픈할 계획 중에 있다.

PCL

한편 화제가 되고 있는 '울트라V리프팅, 하이코, 울트라S라인, 뱀파이어 울트라V리프팅, 비수술 RF안면윤곽 등이 모두 울트라브이가 개발한 것으로 실 리프팅, 실 몸매시술 등 녹는 실 관련 대표 시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기술력으로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세계 각지에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을 설립했다. 주요 시술인 울트라V리프팅의 경우 체내에서 녹아 없어지는 특수 실을 이용, 세포조직 재생을 활성화 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턱선라인을 갸름하게 잡아줄 뿐 아니라 처진 피부를 탄력있게 리프팅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리프팅 시술이다. 이 시술의 테크닉은 더마스터에서 처음으로 개발 상표등록까지 마친 것으로 울트라브이가 원조인 셈이다. 하이코 시술의 경우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료용 실을 코에 삽입하는 시술로 필러보다 자연스러우며, 코가 넓게 퍼지는 부작용이 없고 시술 흔적이 거의 남지 않은 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흡수성 소재기 때문에 6개월~1년이 지나면 코에 삽입된 실은 사라지지만 시술 시 생성된 콜라겐의 20~30%는 반영구적으로 남아 오똑한 라인이 유지된다.

울트라S라인의 경우 지방흡입술과 같은 수술인 아닌 비수술요법의 체형관리 시술로 바디에 삽입되는 실리프팅뿐 아니라 나노 PPC 관리 등 총 3단계를 걸친 콤보 테라피 시술로 장기적으로 탄력있는 몸매와 바디라인 효과를 볼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술법이다.

이렇게 다양한 테크닉은 연간 120여건에 달하는 끊임없는 권한진 대표의 세미나와 연구가 바탕이 된 것으로 최근에는 2년 유지 녹는실 ‘울트라V PCL 24’를 세계최초로 출시하고 또 한 번 진화한 실리프팅 시술테크닉을 보이며 녹는실 리프팅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V PCL24 실리프팅으로 비수술적 미용시술의 새로운 제2전성기를 기대한다”며 “전문적이고 우수한 테크닉을 바탕으로 국내 의료산업의 세계화와 브랜드화에 앞장서겠다.”고 피력했다.(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주)울트라브이

스포츠동아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