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혁신제품/헬스케어 부문

컬러테라피 LED 조명, 휴대폰 무선 충전기능까지 갖춰

정안헬스케어

 

뇌를 안정화시키고, 활성화 시켜 정서적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컬러테라피 효과를 주는 LED 조명 헬스케어 제품이 탄생했다.

정안헬스케어(대표 전승원, http://leap99.cafe24.com 010-2511-8588)에서 개발한 제품명 ‘커피등’은 인테리어 조명기능을 하면서 컬러테라피 조명효과로 건강을 증진해 주는 제품이다. 한의학을 전공한 전승원 대표가 한방색채요법 컬러테라피에 대해 공부하면서 개발하였고, 차의과대학교 병원에서 컬러테라피 효과를 실험으로 입증한 제품이기도 하다. 리모컨으로 7가지 색깔 조절이 가능하며 자동 취침기능과 자동 컬러변화 기능이 있다.

무엇보다 우수한 기술력은 컬러테라피 조명등으로 쓰이면서 휴대폰 무선 충전기능이 있는 것이다. 이 기술력은 현재 국내 대기업에서도 해내지 못한 기술력이다.
이 제품은 고정식과 이동식으로 나뉘는데 고정식은 휴대폰 아답터를 커피등에 꽂아서 사용해야 하고, 이동식은 아답터를 안꽂아도 충전된 전기로 휴대폰 무선 충전을 언제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커피숍이나 식당, 공부방, 사무실, 침실, 호텔, 캠핑장 등에서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컬러테라피를 하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여 이 제품을 본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혁신제품 부문,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전승원 대표는 “현재 아마존 에코 알렉사와 콜라보레이션을 모색하고 있다”면서 “국민들의 건강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