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명품 토탈 이사서비스 부문

 

고객맞춤 명품 토탈 이사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고객이 추천하는 포장이사 <에델바이스>

▲ 에델바이스 신경철 대표(맨 좌측)와 직원들

대한민국은 이사중이다. 이제 이사 시즌이 따로 없을 정도로 주거 및 사무실 등의 이동이 잦아지고 있다. 수요에 따라 이사 업체가 난립되면서 고객 불만 접수도 늘고 있다. 이사하면서 발생하는 각종 사고로 재산상의 피해로 법적 공방까지 가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때, 에델바이스(대표 신경철 www.edelweiss24.co.kr)가 고객이 한번 이용하고, 다른 이에게 추천해 줄 만큼 신뢰받는 이사 서비스 업체로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에델바이스의 명품 이사 서비스로는 전문 패커들의 포장, 정리정돈, 청소서비스는 기본, 새집증후군에서 헌집증후군까지 잡아준다. 고객들의 상황에 맞게 가정, 사무실, 원룸, 기업 이사 등 모든 부문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어 고객추천이 많은 기업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1급 운송 전문요원을 투입해 재산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이사서비스 외에 홈케어 서비스로 드럼세탁기․ 일반세탁기 청소, 비데 분해 청소 등을 전문가들이 직접 자기 집 살림을 닦고 청소하듯 정성껏 깔끔하게 처리해 준다.

집안의 유해세균 퇴치와 피톤치드 등을 이용한 항균 탈취를 해주는 청소서비스, 해충방제 서비스, 에어컨 필터 탈착 클리닝 서비스, 배수구 탈착 고온스팀 크리닝 세균&이물질 제거 등 이사에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에델바이스를 고객이 추천하는 포장이사의 명가로 불리게 되는 까닭이다.

이사 업계 20년 이상 경력의 신경철 대표는 “이사는 새로운 시작이 된다는 의미에서 그 첫 단추를 잘 꿰는 중요한 일”이라며 “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을 위해 더욱 신뢰를 줄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에델바이스는 지점을 모집 중이다. 진실한 이사 서비스를 함께하며 동반성장할 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문의 : 1599-2429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