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의 바이럴 영상이 10만뷰를 돌파했다.

아프리카 인기 BJ 이설과 BJ 세야는 바이럴 영상을 통해 ‘애간장녹는닭 레드’와 ‘애간장녹는닭 빠네’를 먹으며 시청자들에게 솔직한 후기를 남긴 것. 메뉴에 대한 구체적인 맛 설명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유도하기도 했다.

방송 이후 유투브 및 페이스북 등에서 해당 영상이 인기를 끌며 메뉴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졌으며 댓글을 통해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나기도 했다.

식품 프랜차이즈 전문 그룹 ㈜에땅의 계열사인 오빠닭의 ‘애간장녹는닭 빠네’는 애간장녹는닭의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간장 베이스의 구운 치킨과 담백한 봉골레 바질소스와 풍성한 고르곤졸라 크림소스가 만난 메뉴다. 특히 빠네볼에 담겨 나와 이국적인 맛을 더했으며 느끼함을 줄이기 위해 청양고추가 토핑돼 있다.

‘애간장녹는닭 레드’는 기존 ‘애간장녹는닭’ 보다 훨씬 매운맛이 강조된 메뉴다. 화끈한 레드소스와 청양고추가 추가해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췄다. 애간장녹는닭 레드를 주문하면 매운맛을 중화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양파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에땅은 피자 배달 전문브랜드 피자에땅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로 버무린 씨푸드피자인 ‘매울빠에야’와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바질 페스토로 버무린 ‘빠질빠에야’ 등 총 2종을 신메뉴로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