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의 발걸음이 바쁘다. 웨딩성수기라 불리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높은 하늘과 선선한 날씨로 예비부부들의 낭만적인 결혼식을 위한 최적의 날씨 조건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웨딩 성수기인만큼 예식장을 계약 하는 것부터 만만치 않아, 골머리를 앓는 예비 부부들이 많다.

청주웨딩홀 발리웨딩컨벤션센터 공음분 대표는 “가을 예식을 위한 준비는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은 부부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라면서, “예비신랑신부는 물론 그의 가족들과 하객들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예식장을 선택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웨딩홀을 선택할 때에는 예식홀의 인테리어, 뷔페 음식의 질, 주차 시설의 편리 정도, 접근성, 합리적인 비용, 패키지, 기타 서비스 등을 고려해야 한다.

일례로 발리웨딩홀은 신부 입장 시 2층 신부대기실에서 계단을 통해 홀까지 입장하는 특징적인 이벤트를 도입해 가을 예식의 낭만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근 지역인 음성, 진천, 오창, 금왕 등의 예비신랑신부도 많이 찾는다.

또한, 복잡하지 않은 크고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하객만족도가 높은 결혼식장이다. 위생을 기본적으로 하는 뷔페 음식 역시 맛과 영양 모두 갖추고 있다.

공 대표는 “합리적인 비용도 물론 중요하지만, 일생 단 한 번뿐인 날 신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수 있는 고풍스러운 예식홀도 뒷받침돼야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