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과 합리’를 강조한 직접 가전 브랜드 ‘혼스(HONS)’

㈜시선글로벌-혼스(기술혁신부문)
전 업계 종사자들이 만든 재봉틀... 불편함 빼고 편리함 더했다
 

 

‘4명의 젊은 아빠가 혼을 대해 만드는 제품’이라는 뜻의 브랜드 혼스(HONS)는 다년간 가전 유통업에 종사한 창업자들이 실전에서 겪은 경험을 토대로 직접 제조업에 뛰어들며 탄생한 브랜드이다. 

㈜시선글로벌(대표 윤정식, hons.modoo.at)은 기존의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의 질을 떨어뜨리거나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고 소비자들의 불편이나 불만사항에 대한 개선이 없어 ‘실용과 합리’라는 슬로건으로 직접 가전 전문 브랜드인 ‘혼스(HONS)’를 런칭했다.

실용과 합리를 주요 가치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이 회사
는, 혼스 멀티 미니재봉틀 한땀한땀 시리즈를 시작으로 청소기,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다양한
상품군의 가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정식 대표는 “그 동안 가전 유통업에 종사하며 판매하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가장 밀접한 소비자이자 가족들이 겪는 불편들을 통해, 가족을 위하는 마음으로 직접 제품을 만들어 보고자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상품 개발 역시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이 실 생활에서 필요로 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것들에 대해 아이디어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