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토탈 해장국의 해장꾹이

㈜우분트-해장꾹이(프랜차이즈부문)
신메뉴 순대국 성공적 출시... 토털 해장국 브랜드 자리매김
 

 

올 해 7월 해장국 프랜차이즈 해장꾹이에서, 양평해장국,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육개장, 갈비탕 등의 다양한 해장국 메뉴에 이어, 신메뉴 순대국을 출시하게 되어, 새로운 순대국메뉴를 포함한 토탈 해장국 창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해장꾹이 관계자는, 얼큰한 맛을 내는 신메뉴 순대국에 대한 반응은, 출시 당일부터 매장방문 손님 100명을 토대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7명이 만족을 표현하여, 성공적인 신메뉴 출시라고 밝혔다. 그리고 앞으로 일품푸드 공장을 통해, 새로운 메뉴 개발과 기존메뉴 강화 및 보완 등의 전반적인 메뉴 R&D를 진행 할 것 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해장꾹이는 24시간 운영되는 매장으로, 일산 백석역에 위치해 있으며, 다년간 쌓아온 해장국 프랜차이즈의 노하우로 계절과 시간별 프로모션들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2016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까지 타게 되면서, 토탈 해장국 이라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이 재조명 되고 있다. 

해장꾹이에 대한 창업정보는 홈페이지(www.hjcookee.com) 또는 문의전화 1577-0946으로 문의가 가능하며, 매장 체험 및 자세한 토탈해장국 시스템에 대해 알고 싶다면, 매 월 예약제로 운영 중인 창업설명회를 참석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