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워야 할 여름 휴가철에 안전사고가 잇따르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상레저 스포츠 사고는 매년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는데, 실제 한 조사기관에 의하면 바나나보트나 땅콩보트 사고는 2013년 18건, 2014년 22건, 2015년 27건으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운항 전 안전 점검은 즐겁고 안전한 수상레저를 즐기기 위한 필수 관문인 만큼, 출발 전, 코스와 안전수칙, 장비 등을 확인하고 충분한 준비 운동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구명조끼, 헬멧 등 안전장비는 사전에 반드시 착용하고 느슨하지 않도록 조정해야 한다. 수영을 잘 하지 못하는 초보자의 경우 교육을 받은 후에 웨이크보드나 수상놀이기구 등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는 깨끗하고 넓은 환경과 안전한 시설을 갖춘 곳이다. 대표적인 물놀이 기구인 땅콩보트와 바나나보트와 함께 놀이기구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여 피서객들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고, 그 종류 또한 매우 다양하다.

바나나보트나 땅콩보트는 물론 최근에는 바이퍼, 밴드웨곤, 슈퍼팡팡, 디스코팡팡 등 새로운 놀이기구들을 많이 도입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국내에 도입된 디스코보트의 예약율이 가장 높다고 한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는 온라인 예약 시 기본 30% 할인과, 최대 50%의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최대 40% 할인에 블롭점프 무제한 이용, 워터파크 이용, 무료 치킨 서비스까지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클럽비발디는 1급수 북한강에 설치된 자연친화적인 워터파크로, 최고 점프 높이를 자랑하는 워터블롭과 블롭점프, 그리고 워터버켓과 트램폴린이 설치되어 있다. 수상 전문 안전요원과 의료인이 항시 대기해 안전 걱정을 덜고, 물놀이 후 바로 씻을 수 있는 야외 샤워장과 메이크업룸 등을 갖추고 있어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리조트 단지로 꾸며져 있어 식사와 휴양,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카운터 옆 쪽으로 미니바가 마련돼 있고 굽네치킨, 와플반트 등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어 음료와 음식, 세계맥주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사운드 시스템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곳곳에 설치된 빨간 썬베드로 외국 휴양지에 와 있는 기분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할인 및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