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제조부문 / 화장지 제조 (광진산업)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거품을 빼고 품질을 높이는 광진산업의 ‘노브랜드’ 화장지
소비자가 인정한 '노브랜드' 화장지, 거품빼고 품질 맞춘 합리적 제품으로 평가

혁신제조부문 / 화장지 제조 (광진산업)

 

2016년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기업 브랜드는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조차 없다. 또 소비자는 어떤 기업의 제품이 좋고 나쁜지, 브랜드는 어떠한지 조차 판가름할 수 없다. 이에 일간스포츠가 주최,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본 상은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서비스와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금번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들은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기업들로 앞으로 더욱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을 갖춘 ‘1등 브랜드’가 될 것이다. 2016년을 빛낼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를 주목하고 성원해 준다면 향후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이 한국경제의 성장 주역으로 발돋움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딩컴퍼니(Leading Company)로 도약하게 될 것이다. - (주)한국미디어리서치

------------------------------------------------------------------------------

 

현대 사회는 변화의 연속이다. 놀라운 기준과 색다른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고 소비자의 눈높이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환경속에 기업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다는 것은 결코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이러한 시장상황속에서 충남 금산 소재 ‘㈜광진산업(http://www.kjipaper.co.kr/)’이 출시한 ‘노브랜드’화장지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마케팅 및 유통구조에 의한 가격 거품을 빼고, 정품 정량 정책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 것이 그 이유이다.

광진산업은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신사업 투자하고 있다. 또한 인건비와 물류비 상승에 따른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체계적인 제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금산 공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관계자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브랜드 제품을 출시하였다. 향후에도 소비자의 이익 극대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의 이익에 더욱 집중하는 ㈜광진산업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