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만회 대표 “배관자재유통과 해외시장 개척에 최선”

(주)남산배관센타, 혁신경영 해외시장 개척 배관자재유통 전문기업

황만회 대표 “배관자재유통과 해외시장 개척에 최선”

 

2016 스포츠서울라이프 특별기획 Innovation 기업&브랜드 大賞

(혁신리더/배관자재유통 부문) - (주)남산배관센타 대표 황만회

 

혁신경영, 해외시장 개척으로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가는 (주)남산배관센타(대표 황만회, 02-2253-7840, www.namsanct.com)가 주목을 받고 있다.

(주)남산배관센타는 신뢰와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꾸준히 성장을 해온 배관자재유통 전문기업으로 작년에 150억 매출을 달성하였고, 건실한 국내기반을 바탕으로 동파이프, 스테인리스, 스틸파이프 등 품질,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한국의 배관자재를 코트라의 지원을 받아 쿠바, 두바이, 동남아 국가 등에 수출하고 있다. 패기와 도전정신,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쿠바에 동파이프 배관자재로 진출하여 품질, 가격, A/S 등의 경쟁력으로 현지로부터 호평을 받아 해외진출의 모범 사례로 꼽히고 있다.

외국에 한국 알리기에도 힘을 쏟고 있는 황만회 대표는 일에 열중하고 공부하며 큰 꿈을 갖고 실천하는 젊은 CEO로 고객사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며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

또한 미래지향적 사고와 도전정신이 충만한 유능한 직원들과 함께 해외 수출시장 개척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다인그룹의 오동석 회장으로부터 사업하는데 많은 조언을 받았다는 황만회 대표는 향후 다른 배관자재로 수출품목을 늘리고, 해외 수출국가를 확대하여 종합 자재 백화점과 건설업 분야로 사업을 넓혀가고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힘쓸 계획이다.

황만회 대표는 “배관자재유통과 해외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