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녹색그린에너지 고종성 대표, 펠릿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를 개발

쓰레기 재활용 대체연료 바이오매스를 이용한 펠릿 제조장치

(주)녹색그린에너지 고종성 대표, 펠릿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를 개발

2016 스포츠서울라이프 특별기획 Innovation 기업&브랜드 大賞

(혁신리더/바이오매스펠릿 부문) - (주)녹색그린에너지 대표 고종성

 

준비하지 않으면 쓰레기 대란을 불러올 수 있는 쓰레기 처리에 관심이 크게 늘어나는 시점에 쓰레기 등을 재활용하고, 바이오매스를 이용한 펠릿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를 개발한 (주)녹색그린에너지(대표 고종성, 02-6013-8238)가 주목을 받고 있다.

(주)녹색그린에너지는 음식물쓰레기, 생활쓰레기 등 각종 쓰레기, 인분, 축분, 슬러지 등을 한데 모아 건조하고 톱밥, 폐유, 석탄 등을 배합, 가공하여 압축된 물질을 촉매제로 코팅하여 양질의 펠릿 연료를 만들어내는 바이오매스 장치로 쓰레기의 매립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도 친환경 대체연료를 생산하여 쓰레기문제 해소와 환경보호에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수익, 가격, 자본 등의 경쟁력이 있는 바이오매스 펠릿은 친환경 대체연료이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녹색에너지다.

미래성장산업인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환경을 파괴하는 쓰레기문제 해소를 위해 연구개발에 주력한 고종성 대표는 바이오매스를 이용한 펠릿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특허 제10-145702호, 1562226호 등)로 특허 3개를 획득하여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수익사업이 되는 사업으로 보급하는 고종성 대표는 “바이오매스를 이용한 펠릿제조장치로 쓰레기문제 예방과 쾌적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방송보기:

(http://blog.naver.com/gjs3876/220761164613)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