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가지 목소리로 모두의 마음을 울려..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앙드레김이 선택한 엘레강스돌_구현모단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출연한 클래식계 남성 아이돌그룹 ‘IBK 유엔젤보이스가 ’앙드레김이 선택한 엘레강스돌‘ 이라는 호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무대에 음치색출로 나선 10년차 걸그룹 원더걸스가 유엔젤보이스의 ‘구현모’ 단원에게 180cm가 넘는 키와 잘생긴 외모를 보고 모델이라고 확신하며 음치로 색출했지만,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진실의 무대에서 ‘You Raise me up’ 과 ‘대성당들의 시대’ 란 곡으로 ‘클래식계의 아이돌’, ‘엘레강스 돌’ 이라는 호칭에 걸맞는 무대를 선보였다.

앙드레김 디자이너는 유엔젤보이스가 해외공연을 나갈 때 마음껏 기량을 펼치고 오라는 뜻에서 여러벌의 공연의상을 만들어 주며 유엔젤보이스에 깊은 애정을 표했다.

2008년 재단법인으로 설립된 클래식 보컬그룹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하고자 하는 바람에서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엔젤보이스(이사장 박지향)는 2010년 에든버러 프린지 콘서트를 통해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The Herald에서 별4개 등급을 받았다. 매년 새로운 도전과 클래식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한국의 클래식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http://cafe.naver.com/uangelvoice

▲ <왼쪽부터 박진현,손태진,구현모,임재석,김향록>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