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의 건조, 탈취, 살균 기능으로 쾌적한 환경 조성

 

본격적인 우기가 시작됐다. 또한 뜨거운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면 항상 고민되는 것이 발이다. 특히 땀 혹은 장마 비로 인해 젖은 신발은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을 뿐더러 남에게 피해가 될 수 있다. 이는 학생, 주부, 또는 군인은 물론 수산업 같은 물과 가까이에서 일하는 이들과 직장인들의 경우 더욱 그런데 수시로 신발 내부까지 위생적으로 건조시켜주는 획기적인 아이템의 기술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 가정용

(주)제이앤디테크(대표 권상훈 www.jndtech.net 031-497-3488)가 선보인 신발 살균 건조기는 최고의 기술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특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언제나 상쾌해진 신발을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제이앤디테크의 제품은 일반 건조 제품과는 달리 건조, 살균, 탈취 3단계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건조 기능의 경우 필름 히터 방식으로 고효율 열교환기를 채택했고, 살균 기능의 경우 UV 살균으로 99%로의 살균력을 자랑하며, 탈취는 오존 탈취 기능을 더해 완벽한 건조 및 살균 기능을 제공한다. 필름 히터는 50도 내외의 공기가 모형발을 통해 순환되는 온풍으로 직접 건조되는 방식이다. 또한 외부에서 마이콤 제어 방식으로 시간 등을 조절할 수 있는 편의성 까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른 콘트롤이 가능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 업소용

모든 제품은 가정용과 업소용이 있으며 가정용은 드럼 세탁기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고품격 외관을 자랑한다. 업소용의 경우 군부대는 물론 학교, 요식업소, 선박회사, 산업체, 기숙사, 수산업 등 다양한 업종 현장에서 사용 종사자들의 작업 능률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 군부대의 경우 전투화, 활동화를 살균, 건조해 쾌적한 병영생활을 제공하며 요식업소의 경우 일식, 한식, 양식 업종에서 고객들의 발 건강을 위한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좋다.

산업체 현장의 경우 안전화를 살균, 건조해 건강한 직장생활을 제공하며 서비스 업종의 경우 신발을 대여하는 업종에 고객의 청결과 건강 유지 및 쾌적한 일상생활을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다. 골프장, 볼링장, 스키장 같은 경우 신발 대여가 특히 많은 곳으로 이같은 장소에서 사용하면 더욱 좋은 고객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모든 기능에는 신발 속으로 모형발이 삽입된다. 이 때문에 겉과 속을 동시에 살균 할 뿐 아니라 건조, 탈취가 가능한 것이다.

지난 2014년 제이앤디테크를 설립한 권상훈 대표는 현재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신발 건조기를 출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 다년간 가스 및 전기제품 개발을 통해 쌓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 제품을 출시했다.

권 대표는 "국민건강증진에 기여를 하고 싶어 이 제품을 만들었다"며 "감전이나 자외선에 따른 안전성까지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제이앤디테크는 '정도 경영'을 추구한다. 즉 바른 경영 투명 경영을 통해 올바른 제품 출시를 한다는 기업 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주)제이앤디테크는 취급점 및 대리점을 모집중에 있으면 궁금한 점은 본사와 통화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 (주)제이앤디테크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