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료 바탕으로 고급 스파 및 전문샵에서 큰 인기 ‘SKINBOLIC’

 

최근 한류를 선도하는 것은 연예인도 아닌 바로 국산 화장품이다. 이런 가운데 순수 국산 브랜드 화장품이 관련 시장에서 내실 있는 움직임을 이어가고 있다. 그중 스킨볼릭 브랜드로 무려 50여 가지 제품을 럭셔리 스파 또는 피부관리 샵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을 제조 납품하고 있는 정해화장품(대표 강자영 02-955-8870 www.skinbolic.net)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신뢰를 모토로 하는 기업으로 지난 20여 년간 오로지 화장품 이라는 한 길만 고집해온 기업이다.

먼저 스킨볼릭(SKINBOLIC)의 모든 제품들의 원료는 천연 원료로 피부에 최적화된 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다. 이같이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 출시를 하게 되면 보통 제품을 담는 용기는 외부 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많지만 정해화장품은 반드시 직접 회사가 선택한 디자인과 제품 용기를 고집한다. 이는 제품에 대한 신뢰는 물론 제품에 대한 애정이 그만큼 많다는 반증으로 이 같은 성의와 노력 때문에 정해화장품의 스킨볼릭을 찾는 곳은 점차 증가하고 있다.

▲ 강자영 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또한 직원이 직접 샵에 방문해 시연을 통한 제품 인증을 할 뿐 아니라 사용방법에서부터 성분까지 구체적인 설명을 도와주고 있어 교육 개념의 영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스킨볼릭(SKINBOLIC)의 경우 럭셔리 골드테라피(독소배출 세포재생 미백작용), 웰빙 스윗 초코케어(피부탄력과 영양), 피부면역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로즈우드 힐링 케어, 여성들의 『가슴 밑에서 엉덩이 쪽을 관리해주』는 궁테라피 등은 큰 인기가 있다. 아울러 고급 스파나 피부샵에서 사용하는 골드 테라피 제품은 많은 럭셔리 스파나 샵에서 사용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제품을 사용해본 이들 역시 가격대비 가성비에 대한 만족도를 표시하며 효과 역시 국내산 제품임에 놀랄 만큼 반향이 큰 제품들이다.

▲ 제품 이미지

현재 정해화장품에서는 스킨볼릭(SKINBOLIC) 브랜드를 사용할 전문 샵이나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데 이미 중국에서는 고가의 고급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남미를 비롯해 미국 등 바이어 상담이 이어지고 있고 향후 중국 스킨볼릭 전문샵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고 있다.

강 대표는 “국내 화장품은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우리 소비자들은 해외 유명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 안타깝다. 이제는 국내 제품의 우수성에 눈을 돌리고 인식의 변화를 가져야할 시점”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정해화장품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