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지 말고 빛을 받아라!... 특수 LED 빛으로 피부 개선

 

피부관리에 민감한 요즘 피부를 위한 바르는 제품이 아닌 적외선 특수 제품의 마스크 홍화 마스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NASA에 LED라이트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LED 전문기업 HP인터네셔날 과 이화스토리(대표 김종천 www.ewhamask.com)에서 출시하고 있는 이 제품은 홍이화 LED 마스크, 홍이화 LED 헤어, 홍이화 LED 핸즈 등으로 최적화된 LED와 LED Optic 기술로 빛의 파장을 진피층까지 침투 시켜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이끌어 낸다.

이를 위해 파란색이나 붉은색의 단순한 파장의 빛만 방출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기능의 다양한 파장의 빛을 낼 수 있는 LED를 채택하고 그 빛을 피부 깊숙이 전달 할 수 있도록 했다.

▲ 김종천 대표

또한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자신에게 최적화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는 주름관리, 여드룸 관리, 보습관리, 보습관리 및 피부진정 등 각 증상별로 자신에게 맞는 테라피 프로그램을 관리 받을 수 있다. 최대 효과를 위한 정확한 파장도 장점이다. 아무 LED나 사용하여 빛이 방출되는 것이 아닌 진정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각 효과의 파장대에 맞는 빛을 구현하고 있다.

▲ 제품 이미지

특히 미항공우주국 NASA에서 주목한 근적외선은 의료계에서는 생명의 빛이라 부를 정도로 피로회복, 통증완화, 염증완화, 혈액 증가 및 항균 작용 등이 있어 이른바 생명의 빛이라 불릴 정도다. 홍화마스크의 경우 별도의 화장품 구매가 필요 없으며 규내 유일의 적외선 파장을 피부에 직접 사용하고 눈의 안전을 위해 보호대를 사용함으로 안전하며 대용량 배터리사용과 국내최초 지능형 리모콘을 사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홍이화 헤어솔루션 제품의 경우 탈모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은 물론 미용의 효과까지 있는데 LED 광 테라피의 원리로 두피 내 세포를 자극하고 활성화 시킴음 물론 모세혈관 팽창, 혈류량과 산소율증가, 모낭의 생성을 증대 시켜 탈보 지연은 물론 손상되고 얇아진 머리카락을 더 두껍게 건강한 모발로 재생되는 효과가 기대된다. 이외 홍이화 핸즈케어는 손을 위한 제품으로 주부습진, 백선증 미백 등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화스토리는 현재 딜러 및 취급점과 대리점 모집 하고 있으며 향후 허리, 잇몸, 무좀 등 관련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문의: 070-4740-2741)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이화스토리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