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프리 셀프 홈 스파 케어 시스템을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인류에게 자연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물하겠다“는 신념으로 탄생한 유알지(대표 전희형 www.urg.co.kr)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화장품, 미용, 건강식품 판매 등 고객의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26년 스파 운영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샹프리’를 출시, 독창적인 화장품 성분과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에도 주력하고 있다.

샹프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셀프 홈스파 케어 ‘샹프리 프리미엄 골드 모델링 마스크’로 기존에 나와 있던 모델링 마스크와 다르게 크림마스크라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가루와 물을 섞어 사용해야 했던 모델링 마스크는 집에서 하기 귀찮아 사놓고 손이 잘 가지 않는 경우가 많았지만,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패키지로 되어있는 1제와 2제만 넣고 잘 저어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제품 이미지

또한 영양이 풍부하고 보습력이 오랜 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그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특히 클레오파트라와 서태후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잘 알려져 있는 금성분이 노폐물을 배출시켜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리프팅 효과도 있어 탄력에도 좋아 동안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샹프리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판매가 진행됐으며, 싱가폴에서는 실시간 판매순위 1위에 오르며 단 이틀 만에 매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에 ‘샹프리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제 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해외 에디터들이 선정하는' k-beauty 2015 choice awards'에서 혁신제품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객을 향한 진심이 노력을 만들었고 그 노력은 유알지를 대한민국 최고의 에스테티션 전문가로 만들었다. 유알지는 52명의 전문 에스테티션들로 구성된 검증단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샹프리는 26년간의 스파 노하우와 피부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에스테티션 포뮬러를 사용하여 스파 관리를 집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구입은 전국 유알지 지사, 샹프리 스파 및 제휴사, 갤러리아63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두산 면세점, 샹프리 온라인 쇼핑몰, CJ몰, GS샵, G마켓, 옥션, 롯데 Imall 11번가, 현대 Hmall, 롯데닷컴, SSG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의 경우 미국 메이시 백화점, 홍콩 샤샤, 싱가폴 Q10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02-588-2637)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 - 유알지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