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 공급 캡슐로 더욱 신선한 생활 즐기세요!

 

‘산소’를 뜻하는 Oxygen과 ‘마음을 한곳에 모아 고요히 생각하는 일’을 뜻하는 Zen(禪, 선)의 합성어인 Oxy-Zen은 ‘산소를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제품으로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로 인한 현대인들의 탈출구 역할을 하고 있는 산소 공급 캡슐이다. 이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엑셀랩(주) (대표 임재균 www.oxyzen.co.kr 042-936-8923)은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실험 장비를 주로 제작하는 회사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산소캡슐 시장을 열어가고 있다. 엑셀랩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누워서 하는 외식 타입과 앉아서 하는 좌식 타입이 있으며 좌식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제품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 제품 이미지

엑셀렙의 Oxy-Zen 캡슐은 대기 중의 산소 압력(1)보다 높은 ‘1.3 Bar'의 압력을 캡슐 안에 가압하고 이를 일정 수준으로 유지시키는 제품으로 인해 폐, 장기, 혈관, 세포로 산소가 밀려들어가게 되고, 체내 산소량이 극적으로 증가하게 된다. 터치패널방식에 5가지 메모리기능과 자체개발한 소프트웨어로 산소테라피 시장에 자체기술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엑셀랩(주)은 조작이 간편한 터치 판넬 방식을 사용하여 고객의 편의성은 물론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여 품질관리를 철저히 이행하고 있어 A/S를 최소화하고 있다. 지역에 우수한 대학들과 연구임상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엑셀랩(주)은 기술 확보 및 장비에 대한 검증도 철저히 하고 있는데 현재 2건의 검증을 진행 중에 있다.

▲ 제품 이미지

현재 유통방법을 딜러를 활용하는 방식과 직접 자체에서 영업하는 두 가지 방법을 채택하고 있는데 최고의 제품생산과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에 최우선을 모토로 경영을 하고 있으며 또한 구성원의 가치실현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좌식 산소캡슐에 대한 특허 및 디자인 등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엑셀랩은 산소캡슐 대리점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언제나 오픈되어 있다.

향후 엑셀랩은 산소캡슐 사업뿐만 아니라, 산소 발생기, 산소 캐뉼라 등 산소사업에 전반으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사무실 점포 가능하며 인테리어 비용이 적고 다른 사업에 비해 부담이 없다. 또한 산소캡슐 운영은 특별한 면허나 자격이 없어도 가능해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나라장터에 조달 등록이 되어 있어 귀추가 주목되는 기업이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엑셀랩(주)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