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광 제품에만 20년 썬글라스의 새로운 브랜드

 

강렬한 태양빛이 갈수록 더해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미디어에서는 매일 매일의 자외선 위험을 알릴 정도로 이에 따른 썬글라스 착용은 이제 더 이상 멋을 위한 도구가 아닌 내 몸을 위한 제품이다. 여기에 멋스러움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썬글라스는 이제 한 가지 종류만을 고집한다면 현대인이 아니다. 차량용, 해변용 등 각 용도에 맞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지난 20년 동안 편광 썬글라스 제품에 몰두해온 기업이 있어 화제다.

▲ 제품 이미지

(주)썬가드광학 (대표 김종찬 www.sunguard.co.kr 031-339-2166)가 그 주인공으로 (주)썬가드광학은 차량용 제품을 시작으로 컴퓨터, TV보안기, 시력보호안경 등 일상생활에서 눈을 편하게 해주는 관련 제품만을 생산해 오고 있다. 여가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등산뿐만 아니라 각종 레포츠 생활에서도 필수품이며 컴퓨터 작업이 대부분인 현대의 직업구조를 볼 때 컴퓨터나 핸드폰, 노트북 등 IT 관련 기기 사용이 많아짐에 따라 시력보호 안경으로 눈에 대한 보호가 더욱 절실한 상태다. 이에 (주)썬가드광학은 편광선글라스, 모니터보안기, 자동차용선글라스 등을 선보이며 좋은 품질, 착한 가격이라는 모토로 안정적인 시장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주)썬가드광학은 신속한 AS가 장점이다. 자칫 썬글라스라는 간소한 제품인 탓에 AS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지만 (주)썬가드광학은 고객 만족을 위해 신속 정확한 AS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김종찬 (주)썬가드광학 대표는 “썬가드의 제품은 무엇보다 좋은 재료에서 좋은 제품이 나온다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가격이 비싸면 부담을 갖기 마련인데 (주)썬가드광학의 제품은 온라인 전문 판매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이를 통해 많은 대중들이 (주)썬가드광학의 제품을 손쉽게 구입 할 수 있게 유통구조를 마련해 놓고 있다.

(주)썬가드광학 제품을 사용해 본 한 소비자의 경우 2만 5000원짜리 제품을 구입 10년 이상 사용할 정도로 내구성 및 만족도가 높으며 이는 김 대표의 “나 또한 소비자”라는 모토의 경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현재 (주)썬가드광학은 실용신안 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착용감이 더 좋은 제품 개발은 물론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 몰두 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 (주)썬가드광학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