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야외활동 이젠 보아스 키즈 글러브로 ‘마음 든든’

 

각종 유해 환경으로 인해 화학제품들이 천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 같은 문제에 더욱 민감해져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더욱 그런데 세균이 가장 많이 묻어나는 손의 경우 가장 청결이 요구되는 부위다. 이에 최근 어린이와 유아들을 위한 신개념 장갑이 나와 시선을 끌고 있다.

보아스(대표 이해령 070-7758-0670www.boaz2011.com )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체험활동이 많은 요즘에 긴요하게 사용된다. 우선 제품은 극세사 글러브, 면 글러브, 향균 어린이 위생장갑, 어린이 고무장갑이 있는데 KC 국가통합 안정 인증마크를 획득할 만큼 안전성에서는 믿을 만한 제품이다. 씨앗심기, 농촌체험, 갯벌체험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착용하면 좋으며, 캠핑시에도 위생적이며 안전하게 손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제품 이미지

아이들이 보아스의 제품을 착용 후 야외활동에 나서게 되면 자신감과 적극성,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며 3~5세, 5~7세, 8~10세, 11~13세용으로 연령별 사이즈 역시 다양하다. 아이들의 감성발달을 위해 컬러테라피 색상과 디자인은 물론이며 무엇보다 이 제품들은 모두 아이들 손 싸이즈에 꼭 맞게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컬러가 다양한 극세사 글러브는 호흡기가 약한 아이들에게 좋으며 탈색이 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또한 분진이나 이물질 발생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얼굴을 만지거나 음식을 만져도 안전하다는 평가다. 다양한 색상으로 인해 염료의 문제에 대한 지적이 있을 수 있는데 보아스 키즈 글러브는 최고 품질의 원사, 국내 기술의 염색과 염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취향에 맞춰 로고나 자수 삽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흥미로운 점이다.

또한 항균 어린이 위생장갑은 천연성분의 항균제 대두, 자소엽, 아칸토산을 사용한 항균력으로 시험 연구원을 통한 시험결과 세균을 99.9% 감소시켜 더욱 안전하게 아이들이 사용 할수 있으며 매일 자라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기존의 위생장갑을 작게만 만든것이 아닌 아이들의 손가락 굵기까지 고려해 설계된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보아스의 이해령 대표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모토로 이 제품들을 만들었으며 아이들이 보아스 키즈 글러브를 착용하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마음껏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선정기업 - 보아스

 

스포츠동아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