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부 문 : 건강기능식품

무더운 여름철 건강관리, 건강마켓에서 지키세요!

 

건강마켓

▲ 이길수 대표

장마가 시작되면서 습한 기운과 밤낮의 기온편차로 인한 건강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장마가 끝나면 길고 지루한 무더위와 싸워야 하는데 이때 제대로 건강관리를 하지 못하면 큰 낭패를 볼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몸의 면역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제품인지 안심해도 되는지 잘 모르고 구입하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건강마켓(대표 이길수, www.healthymarket.co.kr)은 난립되어 있는 건강식품 산업에서 안심하고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업체이다. 건강마켓은 각종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한다.

이길수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이 값이 비싸고 신뢰를 주지 못해 구입과 복용에 망설이는 사람이 많은 것을 보고 믿을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유통해보고자 건강마켓을 설립했다. 이 대표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조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엄선한 제품을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여 판매하기에 현명한 소비자들이 건강마켓을 찾는다고 한다.

공지환, 산양삼, 태반영양제, 홍삼, 흑마늘, 석류, 천마 등의 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건강마켓은 소비자들의 소소한 작은 의견도 귀기울이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는 “무더운 올여름 건강마켓이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켜주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상담실 : 080-236-9000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