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런칭 기념 SNS 공유 이벤트, 유럽 예약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알라모 렌터카가 유럽 지역으로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번 서비스로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렌터카의 합리적인 요금과 24시간 실시간 예약 서비스, 유럽 지역 전문 상담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또 변경 수수료와 취소 수수료를 없애 고객 부담을 줄였다.

현재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 독일 스위스, 영국, 아일랜드, 오스트리아, 이탈리아의 예약 서비스가 가능하며, 점차 서비스 국가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알라모 렌터카는 유럽 예약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SNS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 자신의 SNS에 알라모 렌터카 유럽 런칭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공개로 공유하고 URL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매(50명)를 제공한다.

또 유럽 지역 차량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예약하고 상품권 받자’ 이벤트를 실시, 유럽 지역 차량 예약 후 오는 8월 31일까지 차량 이용을 마친 고객 중 매달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미국, 캐나다에 비해 유럽은 아직 렌터카로 여행하기 힘든 지역이라는 인식이 있다”며, “알라모 렌터카가 가지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유럽에서도 편리하게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